2019년 05월 02호 KOPA News

()한국포장협회, ‘3회 포장인 포럼개최

‘제4차 산업혁명시대 협업에 길이 있다’ 주제로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임경호)는 지난 22일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지하 1층 다이너스티A홀에서 ‘제3회 포장인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을 초청해 ‘제4차 산업혁명시대 협업에 길이 있다’를 주제로 진행됐다.
윤은기 한국협업진흥협회 회장은 다양한 협업사례를 소개하며 “완벽한 존재는 없고, 작고 약한 존재도 저마다 강점이 있기 때문에 협업을 할 필요가 있다. 더욱이 모든 조직은 협업능력을 가지고 있으므로 그 능력을 잘 활용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협업은 대한민국의 운명을 바꾸고, 기업의 운명을 바꾸고, 나의 운명을 바꿀 신문명이다”라고 강조했다.
임경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협회가 협업 네트워크의 중심이 돼 회원사 간 협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포장협회는 회원들이 지식을 나누고,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1년에 두 번씩 포장인포럼을 개최하고 있다.

▲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임경호)는 5월 22일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지하 1층 다이너스티A홀에서 ‘제3회 포장인 포럼’을 개최했다.

()한국포장협회 골프동호회, 5월모임 가져

최민수 대표 홀인원 기록

(사)한국포장협회 골프동호회(회장 신정열)가 지난 22일 모임을 갖고 모임 활성화 등을 논의했다.
신정열 동호회장은 인사말에서 “오랜만에 건강한 모습으로 뵙게 되어 반갑다”며 “좋은 모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경호 회장은 격려사에서 “동호회 참여가 늘어나고 화합할수록 협회도 운영이 잘 되는 만큼 동호회의 발전과 확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모임에는 대성포장산업(주) 김선광 대표이사, 김금탑 과장이 광주에서 참석하였고, 최민수 (주)팩플러스 대표이사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협회 골프모임에 처음 참석한 최민수 대표이사는 골드CC 참피온코스 11번홀에서 홀인원을 기록해 모임의 의미를 더했다.
이날 모임에서는 동호회를 더욱 발전시키고 좋은 일들이 많도록 적극 참여하는 결의도 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문근식 (주)신명이노텍 대표가 우승을, 임경호 협회장이 니어리스트, 임재윤 세미산업(주) 실장이 롱게스트를 차지했다.
협회 6월 모임은 6월 26일에 갖는다.

▲ (사)한국포장협회 골프동호회(회장 신정열)가 지난 22일 모임을 갖고 모임 활성화 등을 논의했다.

대상, 포장협회 신입회원 가입

국내 대표 종합식품기업

대상㈜(대표이사 임정배, 정홍언)이 (사)한국포장협회의 신입회원사로 가입했다.
대상㈜은 1956년에 설립된 조미료·식품·의약품 원료 등을 생산하는 제조업체로, 창립 첫해 국내 최초 MSG ‘미원’을 개발하며 국내 대표 종합식품기업으로 성장했다.
동사는 종합식품 브랜드 ‘청정원’을 중심으로 고추장, 간장, 식초, 조미료 등 각종 농수산식품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다. 한편, 소재 사업으로는 첨단 발효기술을 바탕으로 한 핵산, 글루타민 등의 바이오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최대 규모의 전분당 생산력을 바탕으로 제빵, 제과, 가공식품의 원료로 사용되는 전분 및 전분당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대상(주)은 2017년 말 매출액 2조 9,688억 원을 기록하며 ‘2조 클럽’에 합류한 바가 있다.

대상㈜
주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26 대상빌딩
주요생산품목 : 식품 및 소재
TEL : 02-2220-9500
FAX : 02-2223-3719

율촌화학, 대진기계공업에 감사패 전달

생산성 향상·원가 절감에 기여

율촌화학(주)(대표이사 송녹정)은 5월 15일 당사 3층 로비에서 협력사인 대진기계공업(주)에 감사패를 증정했다.
이날 증정식에는 송녹정 율촌화학(주) 대표이사와 김종백 대진기계공업(주) 대표이사 등 1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에 감사패를 받은 대진기계공업은 첨단 생산설비 분야에서의 오랜 경험과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율촌화학의 포장공장 및 전자소재공장에 생산설비를 도입해 율촌화학의 경쟁력 강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송녹정 율촌화학 대표이사는 “생산성 향상 및 원가 절감에 도움을 준 대진기계공업㈜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증정식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율촌화학(주)(대표이사 송녹정)은 5월 15일 당사 3층 로비에서 협력사인 대진기계공업(주)에 감사패를 증정했다. 송녹정 율촌화학 대표이사(좌)와 김종백 대진기계공업 대표이사(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