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광장
공지사항
(사)한국포장협회 제21기 포장기술관리사 100명 배출
공지
작성자
한국포장협회
작성일
2014-06-26 12:00
조회
9209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신동호)가 3월 17일부터 6월 7일까지 11주간 진행한 제21기 포장기술관리사(Packaging Professional) 통신 교육 결과, 총 100명의 포장기술관리사를 배출했다.
한국포장협회는 정부의 산업기술기반 조성사업의 하나인 인력양성(포장분야)을 목적으로 포장기술관리사 통신교육을 실시해 오고 있으며, 금번 제21기 포장기술관리사를 포함, 그동안 총 1천7백22명을 배출했다. 협회는 지난 달 20일 제21기 포장기술관리사 통신교육 논문 심의 위원회를 열고 교육생들의 각 분야(포장소재)별 과제 제출 평가 및 종합평가, 논문 등을 평가하고 수료자를 선별했다.
한편, 제22기 포장기술관리사 통신교육은 오는 9월 중 실시될 예정이다.
신청 및 문의는 (사)한국포장협회(전화 02-2026-8655/9)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