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포장협회, 제262차 이사회 개최
지역모임 추진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임경호)가 지난 12일 서울 쉐라톤팔래스호텔에서 제262차 이사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역모임 추진, 협회장상 추진, 공로상 추천 등을 논의다.
지역모임 추진과 관련하여 지역 대표를 중심으로 회원과 비회원 등 참여 의사가 있는 업체를 대상으로 모임을 운영하고 여기에서 도출된 내용들을 이사회서 안건으로 처리한다는 내용이다.
이사회에서는 또 포장산업에 공이 많은 분들을 분야별로 추천받아 한용교 포장인상과 협회장상으로 나누어 시상키로 했다.
이와 관련 2020년 공로상 부문에는 김희용 삼광잉크페인트제조(주) 회장을 추천하고 확정했다.
다른 안건으로 협회에서 추진하는 해외 전시사업을 확대하고 적극 참여하는 방안과 포장인 포럼을 비회원사까지 확대하는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또한 포장기술관리사 통신교육 교재를 개정하기 위해 집필진을 구성, 보완해 나가기로 했다.
▲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임경호)가 지난 12일 서울 쉐라톤팔래스호텔에서 제262차 이사회를 열었다.
㈜태방파텍, 창립 30주년 기념식 가져
“세계 일류 포장재 제조회사 될 것”
(주)태방파텍(대표이사 정희국)이 11월 1일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아일랜드캐슬 호텔 앤 리조트에서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기업이념 및 구호 선창, 30주년 기념영상 시청, 감사패·공로패·우수사 표창 등의 시과 함께 경기도 무형문화재 제48호 평택민요보존회와 무형문화재 제48호 인간문화재 어영애 명창의 국악공연, 카운다크밴드의 애니 공연, 라틴재즈밴드 코바나와 특별 초청가수 김혜연 씨의 공연 등이 있었다.
이와 함께 회사 임직원 및 가족들의 장기자랑 시간과 시상 시간도 마련돼 전 임직원과 가족들이 함께 30주년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정희국 태방파텍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많은 분들의 사랑과 격려에 힘입어 30살 생일을 맞이했다”며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과 오늘이 있기까지 함께 고생해준 태방파텍 임직원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식품 유통문화를 선도하고 풍요로운 삶을 지향하는 세계 일류 포장재 제조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태방파은 1998년 숨쉬는 필름을 개발하고, 2016년 전자레인지 조리에 최적화 시킨 음식용기 ‘ZZim pak’을 출시하며 국내 식품포장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베트남공장을 완공하는 등 글로벌시장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 (주)태방파텍(대표이사 정희국)이 11월 1일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아일랜드캐슬 호텔 앤 리조트에서 창립 3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정희국 대표와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주)플러스팩, EHA 하이배어필름 설명회 개최
11월 26일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다이너스티홀 A룸에서
㈜플러스팩(대표이사 황정욱)이 11월 26일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 다이너스티 A룸에서 EHA 하이배리어필름 설명회를 개최한다.
EHA필름은 독일 브뤼크너마쉬넨바우 사의 LISIM라인에서 나일론6와 EVOH의 공압출 및 동시 2축 연신으로 제조한 하이배리어성 필름으로, EVOH의 높은 가스차단성과 BOPA의 강력한 기계적 특성 및 내천공성을 겸비하고 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중국을 대표하는 폴리아미드 생산업체 CHANG-SU인더스트리와 국내 파트너사인 ㈜플러스팩이 환경 문제와 친환경 필름의 필요성, ULTRA NY, EHA의 샘플 테스트 내용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참가신청은 11월 18일까지 ㈜플러스팩(전화 : 031-534-5777)으로 하면 된다(선착순 7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