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만(Oman), 9월 1일부터 플라스틱 봉투 수입 금지
에틸렌 폴리머로 만든 생분해성 및 비생분해성 플라스틱 모두 포함
상무부와 투자진흥부(MoCIIP)는 관세청장과 공동으로 오는 9월 1일부터 오만에서 비닐봉지 수입을 금지하는 장관령(519/2022)을 시행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서 정부는 플라스틱 폐기물로 인한 환경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고 , 해결을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금지 품목은 특정 HS(Harmonized System) 코드로 분류되는 제품들을 모두 포함한다. 특히 에틸렌 폴리머로 만든 여러 자루와 가방이 금지된다.
생분해성 플라스틱과 비생분해성 플라스틱 모두 포함된다. 생분해성 플라스틱의 경우, 에틸렌 폴리머로 만든 쇼핑백, 폐백, 식품 포장백, 의료용 가방이 금지된다. 대조적으로, 금지 대상이 되는 비생분해성 품목에는 에틸렌 폴리머로 만든 쇼핑백, 폐백, 식품 포장백, 의료용 가방이 포함된다.
게다가, 그 금지는 다른 종류의 플라스틱에도 적용된다. 다른 종류의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난분해성 식품 포장 봉지와 의료용 봉지뿐만 아니라 쇼핑백과 폐기물 봉지를 포함한 생분해성 플라스틱도 금지될 것이다.
그 부처의 조치는 플라스틱 오염을 줄고 그 나라 에 환 지속 가능성을 강화하기 위한 광범위한 노력의 일부이다. 산업 및 상업 시설은 방해를 피하고 환경 보존에 긍정적으로 기여하기 위해 이 새로운 규정을 고수하도록 강력히 권장된다.
환경청(EA)은 올해 상호보완적인 노력으로 오만에서 모든 형태의 비닐 쇼핑백을 단계적으로 폐지하는 결정을 내렸다. 이 결정인 EA Decision 8/2024는 1회용 비닐 쇼핑백 금지에 관한 Royal Decision 114/2001, Royal Decision 106/2020, and Ministerial Decision 2020/23에 의해 발표된 환경 보호 및 오염 통제법에 근거한다.
이 계획은 플라스틱 쓰레기를 제거하고 환경 보호 조치를 강화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강조하면서, EA가 2월에 발표한 최근의 발표와 일치한다. 함께, 이 규제들은 오만에서 플라스틱 오염을 줄이고 지속 가능성을 증진하기 위한 포괄적인 접근을 나타낸다.
중국(China), ‘제2회 2024 SIAL 심천 국제 식품 전시회’ 개최
출품업체와 바이어 간의 비즈니스 규모 수천 억 위안 예상
지난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75개국 및 지역에서 5,0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참가하고 178,739명의 전문가가 방문한 SIAL 상하이(Shanghai)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뒤이어 중국 남부의 식음료 산업을 선도하는 SIAL 심천(Shenzhen) 국제 식품 전시회에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로 2회째를 맞는 SIAL 천 국제 식 전회 2024년 9월 2일부터 4일까지 중국 심천 컨벤션&전시 센터(SZCEC)에서 개최된다. 1,500개 이상의 해외 기업들과 약 10만 명의 방문객들이 예상되며, 출품업체와 바이어 간의 비즈니스 규모는 수천 억 위안에 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금번 전시회는 식음료 산업의 모든 분야를 다루는 14개의 테마 구역으로 구성되며, SIAL 글로벌 식품 산업 서밋(SIAL Global Food Indurstry Summit), SIAL 혁신상 대회(SIAL Innovation) 등 SIAL의 주요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SIAL 상하이 2024 기간에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53.25%의 전시업체가 SIAL 심천에 참가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이 중 8.67%는 이미 부스를 예약했고 17.65%는 예약 진행 중이며 26.93%는 참가를 고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방문객 데이터 분석에 의하면 상위 10개 도시는 상하이, 항저우, 베이징, 쑤저우, 정저우, 저우, 난, 우시, 심, 칭오로 . 특히 광둥성 방문객은 주로 광저우와 심천 출신으로 해당 지역 식음료 시장의 심각한 수요와 공급의 불균형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광둥성의 막대한 비즈니스 잠재력을 의미하며 올해 2회째를 맞는 SIAL 심천이 중국 남부 최고의 국제 식품 및 음료 전시회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회에서는 역내포괄적경제동반자협정(RCEP) 참여국인 한국, 일본, 중국, 호주, 뉴질랜드 및 아세안(ASEAN) 10개국과 중국 해외 전략 the Belt and Road Initiative 참여국 및 브릭스(BRICS)와 협약된 국가의 혁신 제품 및 서비스를 접할 수 있다. 또한 홍콩, 마카오, 선전, 광저우 등 중국 남부 지역의 현지 식품 제조업체와 비즈니스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으며 알리바바(Alibaba), 틱톡(Tik Tok), 티몰(Tmall), JD.com, 루이싱커피(Luckin coffee), 쉐빙청(Mixuebingcheng) 등 국의 주요 이머 대업, , 유통업체, 수입업체, 도매업체와 교류할 수 있다. SIAL 심천은 온라인 마켓 플레이스와 통합 매치 메이킹 솔루션을 제공하여 참가업체와 방문객에게 연중 내내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다.
중국 정부는 심천을 국제적인 ‘푸드 밸리’로 조성하기 위해 글로벌 식품 산업 투자 유치를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위해 1000억 위안(약 19조 원) 투자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또한 광둥성의 ‘12221’ 마켓 시스템을 통해 농업 생산량이 크게 늘 것으로 예상되며 경험 중심, 소셜 연결, 품질 중심의 제품을 선호하는 Z세대가 시장 트렌드를 이끌 것으로 보고 있다.
중국의 케이터링 시장은 2014년 2조 9000억 위안에서 2019년 4조 7000억 위안으로 크게 성장했다. 2020년에 잠 하락세를 보였지만 2023년에 5조 위안 넘어을 것으로 상하고 있. 지난 10월 계에 따르면 이링 출 17.1%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중국 케이터링 산업의 빠른 회복세는 중국 경제의 부활을 시사하고 있다.
특히 중국 국경절, 크리스마스, 설 등과 같은 주요 명절이 하반기에 있어 중국 남부 식품 경제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2024년 9월 2일부터 4일가지 개최되는 ‘SIAL 심천’이 이러한 역동적인 비즈니스에 촉매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식음료 제품들이 이 지역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며 비즈니스 기회의 장이 될 것이다.
▲위에 내려다보이 SIAL 심 2024의 전 모습
소비자 습관 변화에도 BOPP 필름 수요 여전히 ‘강세’
인플레이션으로 인한 저렴한 식품 포장 수요 증가
경제 성장의 둔화에도 불구하고 BOPP 필름에 대한 수요는 높은 편이다. 최근 AMI(Applied Market Information)가 발표한 “BOPP Films – The Global Market 2024″라는 제목의 시장 보고서에 따르면 전문 컨설턴트들이 기업의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위해 직접적인 산업 통찰력과 데이터 분석을 결합했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는 현대 소매업이 포장 식품에 대한 시장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때문에 BOPP 필름은 앞으로도 직접 식품 포에 가장 중요하게 사용될 것이라고 결론짓는다. 식품 안전과 리성은 저소 시장에서 포장 식의 성장을 이는 주요 동인으로 여히 중한 역할을 하고 있다. BOPP 필름 수요의 58%가 직접 식품 포장에 사용되며, 만약 라벨이 포함된다면 이는 65%로 증가한다. 스낵 식품은 부피 기준으로 BOPP 영화의 가장 중요한 식품 범주이다. 바쁜 이동 중의 생활 방식이 모든 지역에서 더 많은 스낵 행사를 장려하면서 스낵링과 편의를 위한 포장 스낵의 소비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한편, 현재의 인플레이션 압력과 지정학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소비자들은 파스타, 국수와 같은 더 저렴한 식품 주식에 다시 의존하게 되었으며, 일반적으로 간단하고 효율적인 포장 및 진열을 위해 대량의 BOPP 필름을 사용한다.
BOPP 필름의 시장의 다양성은 냉동 식품과 신선한 과일 및 채소 포장을 포함한 매우 다양한 것을 포괄하는 “기타 식”의 대용량에서 잘 타난다.
스낵 및 타 건조 식품은 히 1인당 BOPP 필름 소가 적고 포장 감소 및 재활용에 대한 전 세계적인 약속에도 불구하고 편리하고 보호 포장이 여전히 식품 소비에 매력적인 요소인 신흥 시장에서 가장 큰 성장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패키징 컨버터는 그러한 최종 사용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그것들이 어떻게 BOPP 필름 공급과 혁신에 영향을 미치고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BOPE로의 시장 전환
연포장 공간 내에서 실행 가능한 대중 시장 옵션으로 발전할 것으로 예상되는 최신 솔루션은 BOPE 필름인데, 이는 단일 재료 구조에 대한 관심과 브랜 소유자의 재활용 약속 덕분이다.
BOPE의 주요 특징은 기계 재활용성이며 이제 많은 가에 걸쳐 확된 PE 필름 재활용 스트림이 행됨 따라 것은 정으로 활용될 수 있다. 지속 가능성 및 단일 물질 구조는 유연한 필름 연구 및 개발 내에서 주요 동인으로 남아 있다. 유럽의 포장 및 포장 폐기물 규정과 같은 지속 가능성 법률의 증가하는 기관은 포장 개발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BOPE 필름 압출 투자자들은 두 재료에 라인이 모두 사용될 수 있도록 하이브리드 BOPE/BOPP 압출 라인을 설치하여 베팅을 헤지하고 있다. 다른 이들은 시장이 요구할 때 생산량을 늘릴 준비가 되도록 기존 라인을 수정했으며, 현재까지 한 회사만이 완전한 전용 BOPE 라인에 투자하여 투자에 뛰어들었다. 그러나 이러한 기회는 어려움 없이 오는 것이 아니며, 이 최신 시 보고서 내에서 AMI는 빠르게 발전하는 이 신소재 전념하는 장에서 주요 체, 시장 성장 및 재력을 평합니다.
이 보고서는 또 BOPP 필름 사자들이 각 계 지의 최종 용도 애리케이, 수요 및 생산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고 향후 재료 소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독립적인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또한 이 보고서에 새로 포함된 것은 배터리 분리막 필름 전용 장이다. 녹색 산업과 신에너지가 점점 더 중요해짐에 따라 이 부문에서 BOPP의 사용은 AMI의 시장 전문가들에 의해 처음으로 탐색되고 분석된다.
▲2023년 전 세계의 BOPP 필름 수요
쌀 껍질, 지속 가능 포장재로서의 가능성
친환경 키토산 반 복합 필 제조
연구자들은 KeAi 저널인 Journal of Biources and Bioproducts에 발표한 획기적인 연구에서 왕겨에서 추출한 리그닌이 풍부한 리그노셀룰로오스 나노섬유를 사용하여 친환경 키토산 기반 복합 필름을 만드는 선구적인 방법을 공개했다. 이 혁신적인 연구는 지속 가능한 재료에 대한 시급한 필요성을 해결할 뿐만 아니라 환경 영향을 줄이고 순환 경제 관행을 촉진할 수 있는 유망한 해결책을 제공한다.
생산 공정은 왕겨의 화학적 전처리로 시작하여, 이어서 효소적 가수분해로 바이오리파이너리 플랫폼에서 에탄올을 생산한다. 이러한 통상적인 바이오리파이너리 공정 이후에도 리닌이 풍부한 나섬유의 생을 위한 하나의 옵션으서 잔류 고 분획을 고려할 수 다. 강도 및 소수성 고유 특성으 알려진 러한 나섬유는 이후 키토에 통합되 기계적 능 및 구조적 무결성이 향상된 복합막을 형성한다.
이 연구의 중요한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쌀 껍질과 같은 농업 폐기물을 부가 가치 물질을 생산하기 위한 재생 가능한 자원으로 활용하는 것이다. 이 연구는 폐기물을 기능성 복합 필름으로 용도 변경함으로써 폐기물 감소에 기여하고 지속 가능한 자원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키토산 기반 복합 필름의 생분해성은 다양한 산업에 더 친환경적인 선택을 제공하는 전통적인 플라스틱에 대한 친환경 대안으로의 세계적인 변화와 일치한다.
리그닌이 풍부한 나노섬유의 결합은 복합 필름의 강도와 내구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UV 차단 및 기계 특성과 같은 독특한 특성을 부여하여 품 포장, 바이오 의료 장치 및 농업용 필에서 잠재적인 적용 범위 확장한다. 이 다용 재료는 환 친화적이면도 고성능인 바이오 기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
경북대 정영훈·강혜지 책임연구원은 지속가능한 소재 개발과 폐기물 가치화를 진전시키는 데 이번 연구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연구팀의 혁신적인 접근법은 리그닌이 풍부한 나노섬유로 강화된 키토산계 복합필름 생산의 가능성을 보여줌으로써 식품이나 바이오소재 산업에서 보다 친환경적인 미래를 위한 길을 열었다.
▲왕 나노섬유를 강화한 키토산계 필름
플스틱 제조업체 Plastika Skaza, 이오 플라스틱으로 속가능 선도
제품 생산에 재활용 또는 바이오기반 플라스틱 사용
플라스틱 제품을 만드는 회사 플라스티카 스카자(Plastika Skaza)는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재활용 플라스틱이나 바이오 플라스틱 사용을 최대한 늘리고 있으며, 생산하는 제품의 95%는 해외로 수출하고 있다.
북동부 벨렌제에 본사를 두고 1977년 프랑과 마르티나 스카자에 의해 출범했으며 현재는 2세 이고르와 탄자 스카자가 경영한다.
약 25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으며, 56개의 시장에 진출해 있다. 주요 시장은 중앙 유럽, 스칸디나비아 및 SE 유럽 국가이다.
이사 코 메드베데트 작년에 회사 브랜드 제품에 사용된 산 재료의 5분의 1이 재활되었다고 밝혔다.
플라스티카 스카자의 략적 목표는 체 브랜드의 지속적인 개발, 자체 툴룸 조성, 부가가치 증대, R&D 공급업체로서의 입지 공고화 등이다.
자동화 및 디지털화
메드베데는 “우리는 생산 과정을 디지털화하고 자동화하면서 직원들이 더 가치 있는 일에 집중하고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스마트 전기, 가스 및 수도계량기, EV 충전기 및 배전 패널을 위한 캐비닛 제조를 전문으로 하는 전기 및 가구 산업에 집중하고 있으며, 다이닝 시트 쉘, 사무용 의 시트 백, 주방 다, 폐기물 통 뽑 및 가정용 액세서리를 제조한다.
스카자의 생산 시설은 15,600제곱미터에 르며, 다양한 제품 크기를 다룰 수 있는 50톤에서 1,000에 이르는 55개의 사출 성 기계를 갖추고 다.
그은 기계 비전을 사용하여 완성된 제품의 품질을 정밀하게 제어하는 복잡한 모양과 특징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다중 구성 요소 사출 성형을 전문으로 합니다.
이들은 생산, 공정 시간, 기계 및 직원 점유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생산 환경의 가상 사본인 자율 운송 라인, 협업 로봇 및 디지털 트윈을 적용하여 디지털 전환을 진행해 왔다.
폐기물을 자원화하기
자체 브랜드 포트폴리오에는 유기성 폐기물 통, 퇴비 등 유기성 폐기물의 지속 가능 관리를 위한 솔션과 컵, 그릇, 식기, 피크닉 트 등 내구성이 어난 재사용 및 재활용이 능한 품목이 포되어 있다.
프랑스 생오메르 시 보카시 오르간코 퇴비를 입하는 데 보조을 지급했으며, 보시 오르간코 퇴비는 퇴비로 사용되거나 공공 녹지에 비료를 주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발효 폐기물을 다시 가져온다.
메드베데는 “이 계획은 버려지는 모든 음식물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유기성 폐기물을 위한 지속 가능한 순환 솔루션에 전념하는 긴밀한 공동체를 육성했다”고 말했다.
그들의 제품은 레드닷과 빅씨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수년간의 성장 끝에 2023년 순이익은 2022년보다 9% 줄어든 3920만 유로를 기록한 반면 순이익은 6만2000유로로 급감했다.
이 회사는 올 연간 5천만 유로의 익을 창출하는 것이 첫 단계가 될 새로운 전략을 실행하는 데 초점을 맞춰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계획이다.
▲플라스티카 스카자(Plastika Skaza)의 이사 니코 메드베데트(가운데)가 두 명의 다른 회사 관계자들과 사진을 찍고 있다.
Siegwerk와 Masterpress, 라벨 재활용성 향상을 위한 새로운 단계 착수
지그베르크, UV 플렉소 디잉크 시스템 CIRKIT CLEARPRIME UV E02 출시
포장 및 라벨용 인쇄의 글로벌 공급업체 중 나인 ‘Siegwerk’가 지난 17일 유럽 시장을 겨냥한 첫 번째 UV 플렉소 디빙 시템 CIRKIT CLEARPRIME UV E02의 출시를 발표했다. 비품 포장을 위한 새로 프라이머 기술은 UV 인쇄 자가 접착 라벨(PSL)의 안전하고 경제인 디빙을 한 검증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결과적으로 라벨이 부착된 플라스틱 포장의 재활용성을 개선하고 비식품 포장에서 재사용하기에 적합한 고품질 재활용품의 회수를 가능하게 한다.
비록 UV 잉크가 라벨을 인쇄하는데 일부 유리한 특성을 제공하지만, 그것들은 또한 후속 재활용에 대한 도전을 제기한다. “기판에 따라, UV 잉크는 종종 제거하기 매우 어렵고, 따라서 재활용품의 오염을 초래할 수 있고, 이것은 그것들의 더 이상의 재사용을 상당히 한합니다”라고 Siegwerk의 Narrow EMEA 기술 책임자인 Marc Larvor가 설명한다. “그 결과, UV 쇄된 포장이 지금까지 순 경제 측면에서 문제 있는 것으로 간주되어 온 것은 라운 일이 아닙니다. CIRKIT CLEARPRIME UV E02와 함께, Siegwerk는 이 도전을 특히 해결하는 프라이머 솔루션을 공한다. UV 인쇄 자가 접착 라벨 쉽고 안전한 거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만일 사용된 플스틱이 호환된다면, 것은 사전 라벨 제거의 필요성을 제거한다 “라벨과 플라스틱 포장의 그러한 결합된 기계적 재활용은 재활용률을 증가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라고 Marc Larvor가 덧붙였다. “따라서, 우리의 새로운 UV 플렉소 디잉크 프라이머는 원형 폐기물 흐름을 위한 고품질 재활용을 실현하는데 적극적으로 기여합니다.”
유럽의 대표적인 고품질 라벨 및 인쇄된 장식 포장 솔루션 공급업체 중 하나인 마스터프레와의 첫 현장 테스트에서 지워크의 새로운 디잉크 라이머는 모든 면에서 그 효과가 증되었다. 마스터프레스의 연구개발(R&D) 전문가들은 PE85로 만든 코되지 않은 투명 는 백색 압력 민감 벨(PSL)을 사용했으 지그워크의 CIRKIT CLEARPRIME UV E02를 용한 후 블리딩 저항성 UV 플렉소 잉크와 UV 렉소 OPV를 적용했다. 먼저 프라이머는 기판과 잉크 사이에 완벽한 접착력을 만들어냈으며 이후 유럽 페트병 플랫폼(EPBP)의 QT 507 세척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표준 디잉크 조건에서 인쇄된 폴리에틸렌(PE) 필름의 전체 잉크 및 바니쉬 제거를 가능하게 했다. 프라이머 층은 또한 뜨거운 세척 과정에서 잔여물이 없는 상태로 용해되어 고품질의 투명 또는 흰색 재활용품을 생성하는 능력을 입증했으며, 사용된 비출혈 잉크 제형은 깨끗하고 재사용 가능한 세척 용액을 보했다.
마스터프레스 지그워크의 사내 실험실 스트는 새로운 디잉크 프라이머의 효과를 강조하는 훌륭한 재활용 결과를 보여주었다. “당사의 연구개발 실험실에 지속적으 투자하고 있는 마스프레스는 새로운 잉크나 재료가 시장에 출시되기 전에 테트하고 시험해 볼 수 있는 최첨단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 슬리브와 자체 접착 라벨 산업에서 혁신을 촉진하는 데 전념하고 있으며 시장에서 새롭고 지속 가능하며 재활용 가능한 제품과 재료의 상업화를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라고 마스터프레스의 연구 및 개발 매니저인 카타르지나 와실레우스카가 말했다. “우리의 테스트는 UV 인쇄된 PE 라벨의 인상적인 재활용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 디잉크 기술이 없는 다른 라벨과 비교하여, 우리는 변색으로 인한 플라스틱 재활용품의 오이 지그워크의 UV 디잉크 프이머를 사용함으로써 크게 감소될 수 있음을 관찰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CIRKIT CLEARPRIME UV E02는 재용품의 품질을 개하고 재사용성을 높이는 데 상당한 기여를 하 있다. 논-로우 마이그레이션 시큐라 렉스 39-8 또는 듀얼 큐어링 리즈 시큐라 플렉스 얼 큐어와 같은 회사에서 구축한 시큐라 플렉스 시리즈와 완벽하게 작동한다. 또한 새로운 프라이머는 다양한 필름 소재를 준수하며 100% UV-Flexo 프레스 설정에서 제잉 가능한 재료를 인라인 인쇄할 수 있어 사용자의 복잡성을 최대한 낮게 유지한다. 카타르지나 와실레우스카는 “단 3분 만에 새로운 UV 플렉소 프라이머는 수성 제잉 프라이만큼 빠른 제잉 속도까지 제공하기 때문에 순수 UV 플렉소 프레스를 사용하고 수성 프라이머를 공할 수 없는 컨버터에게 훌륭한 대안이 된다”고 덧붙였다.
CIRKIT CLEARPRIME UV E02를 통해 지워크는 순환경제(Circular Economy)의 의미에서 포장 디자인을 위한 CIRKIT 제품 트폴리오에 또 다른 능성 코팅 솔루션을 추가을 뿐만 아니라 플라스 포장의 재활용성을 더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산업 표준으로 디킹 계속 추진하고 있다. 현재 회사의 순환 코팅 포트리오는 이미 액체, 오일 및 그리스에 대한 장벽 코팅부터 열 밀봉 및 보호 코팅을 통한 수증기, 산소 및 UV 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분야, 기판, 코팅 공정 및 성능을 위한 여러 수성 및 용매 기반 기술을 다루고 있다.
▲지그베르크 18일 UV 플렉소 디빙 시스템인 CIRKIT CLEARPRIME UV E02의 출시를 발표했다.
독점 제품 프리미어 RAJOO, 고성능 블로운 필 라인 시리즈 출시
연포 산업의 주요 인사을 초청해 독점 행사와 네트워 기회 제공
Rajoo Engineers는 2024년 7월 4일과 5일에 유연한 포장 산업의 프로세서, 혁신가 및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으는 독점적인 초청 전용 행사를 개최했다. 이 권위 있는 행사는 인도 Rajkot에서 개최되었으며 전 세계 청중을 충족시키는 문화 및 산업 중심의 활동이 혼합된 것이 특징다.
이 행사는 네트워킹과 협업의 저녁을 위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진심 어린 환영사로 시작되었다. 손님들은 인도의 유산과 전통 풍부함을 강조하며 참석자들 사이에서 더 깊은 감사와 이해를 촉진하는 문화 공연을 경험했다.
이날 저녁의 하이라트는 유연한 포장 산업 공급망에 초점을 맞춘 “Drishtikon”이라는 제목 패널 토론이었다. 세션의 사회는 Rajo Engineers Ltd.의 전무이사 겸 사장인 Shri Sunil Jain이 맡았다. 패널로는 Reliance Industries Ltd.의 COO인 Shri Unmesh Nayak, Balaji Wafers Pvt. Ltd.의 회장인 Shri Rajesh Doshi, Balaji Multiplex Pvt.의 이사인 Shri Pranav Bhalara, Syncro SRL의 그룹 사장인 Shri Gabrile Caccia, Hi-Tech Inks Pvt.의 이사인 Shri Viphry가 맡았다. 패널들은 유연한 포장 산업의 현재 동향과 향후 방향에 대한 통찰력과 관점을 공유하여 참석자들 사이에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흥미로운 토론을 벌였다.
이번 행사는 유연포장산업의 가치사슬 전반의 핵심 이해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네트워킹의 서막 역할을 했다. 의 있는 상호작용의 장을 마련하고 향후 협의 장을 마련했다.
행사 이틀째는 발라지 멀플렉스(Balaji Multiplex Pvt. Ltd.)에서 독점 프로덕트 프미어(Product Premiere)로 진행되어 고성능 블로운 필름 압출 술의 최신작인 PROEX Series 그랜드 데뷔를 예고다.
커튼이 갈라지면서, PROEX 시리즈가 공개되었고, 놀라운 성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상업적 생산 라인은 900kg/hr, 22마이크론 두께 및 2800mm 레이 플랫 폭에서 필름을 생산하는 능력을 강조했다. 낮은 전단 열 설계를 위해 만들어진 RELEX 4.0 압출기는 최적의 에너지 효율과 높은 수율을 보여주었다. 라인의 핵심인 CSD 4.0 다는 넓은 2800mm 레이 플랫 폭과 낮은 게이지 변화에 걸쳐 20~200마이크론의 필름 두께를 전달할 수 있으며, 시스템 150m/min의 전례 없는 라인 속도를 성했다.
슈리 프라나브 발라라, 발라지 멀티플렉스 Pvt 이사.
주식회사는 ‘Make in India’ 이셔티브와 ‘Vocal for Local’ 운동 지지한다는 자부심을 드러며 “PROEX 시리즈를 기게 생각한다. 이 고성능 블로운 름 라인은 인도의 독창성과 신을 통해 세계적인 품질을 달성할 수 있음을 보여준다.
이 이정표는 제조 능력의 상당한 향상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여 동안 탁월함을 달성하기 위한 Rajoo의 변함없는 헌신을 보여줍니다.
라주 엔지니어스는 플라스틱 산업의 선구자로, 기술 혁신뿐만 아니라 고객의 이익을 위해 헌신하고 있다. “영적인 전문성은 우리가 혁신적 추구를 함에 있어 진실성, 존중 및 전체적인 성장을 받아들이도록 영감을 주며, 우리의 노력이 기술 발전뿐만 아니 고객, 지역 사회 및 환경의 더 큰 이에도 도움이 되도록 합니다. 더 높은 목적에 의해 인도되어, 우리는 우리의 가치를 우리의 사명과 일치시키며 우리의 벽을 훨씬 넘어서는 향을 일으킵니다.” 라주 엔지니어스 유한회사의 상무 이사인 공유 쿠슈부 찬드라칸트 시
▲Rajoo Engineers는 지난 4일부터 5일까지 연포장 산업의 프로세서, 혁신가 및 리더들을 한자리에 모으는 독점적인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리스펙트유즈, EnviroStic 기술로 친환경 포장의 신제품 탈취제 출시
자외선 차단제 등 다양한 제품에 확대 적용 계획
환경을 생각하 화장품 회사 리스펙투어스가 노코의 완전 재활용이 가능하 견고한 종이 엔비로스틱(EnviroStick™) 포장을 담은 신제품 인을 공개했다. 회사가 엔비로스틱(EnviroStick™) 포장을 활용하기로 한 것은 리펙투어스의 지속가능성 증진 의지와 일치하는 재활용 판지 구성에서 비롯다. ‘나의 건강’과 ‘나의 행성’ 원칙을 중심으로 한 이 브랜드는 판지 포장 사용을 통해 플라스틱 폐기물을 최소화하면서 비건, 100% 천연, 인증 및 유기농 제품을 옹호한다.
리스펙투어스는 친환경 포장을 통합하면 핵심 가치에 반향을 일으 뿐만 아니라 프랑스 시장에서 화장품 소비자들의 재활용률을 높이는 데도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리스펙투어스의 창업자 미리암 레이노 클레예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과 브랜드의 탄소 발자국 감소에 주목하면서 3피스 골판지 푸시업 포장 제조에서 소노코의 럽 진출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리스펙투어스는 향후 자외선 차단제 등 자사 화장품 뷰티 분야의 다른 제품에도 EnviroStick™ 포장 사용을 확대할 계획이. 2021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리펙투어스는 작지만 성장하는 팀과 함께 운영하고 있으며, NGO 익스페디션 7대륙과 파트십을 맺고 플라스틱 오염에 극적으로 대처하고 있다.
소노코의 세일즈 매니저이자 EnviroStick™ 개발 프로젝트 책임자인 Julie Imbert는 화장품 브랜드들 사이에서 재활용 가능한 솔루션으로 전환는 추세가 증가하고 있음을 강조한다. 소노코는 현재의 환경 문제를 해결하면서도 선반 매력이 있는 재활용 섬유로 만든 재활용 능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산업에 전문성을 제공하는 것 자부심을 느낀다.
친환경 포장 탈취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