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03월02호KOPANews

(사)한국포장협회, 제291차 이사회

신입회원 가입 심의 등
협회 운영 강화 중점

(사)한국포장협회(회장 김창순)가 지난 3월11일 협회 회의실에서 제291차 이사회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제43기 포장기술관리사 통신교육 시행계획, 해외 전시 파견 보고, 포장인포럼, 신입회원 가입 심의 등이 논의됐다.
제43기 포장기술관리사 통신교육은 오는 3월17일부터 5월 30일까지 11주간 진행되며 신청자 접수를 받고 있다.
해외 전시 파견과 관련하여 오는 4월 차이나플라스 파견, 9월 모로코 식품 및 포장전시회 참가 모집, 10월 유라시아팩 참가(정부지원사업)를 확정하고 기타 유망전시회를 선정 파견할 계획이다.
매년 2회로 운영하는 포장인 포럼은 오는 5월28일 디지털시대의 인재의 조건을 주제로 진행하기로 했다.
삼화포장기계와 ㈜한서씨앤에프의 회원가입 신청을 검토하고 가입을 승인했다.
협회 운영의 강화를 위해 분과위원장, 지역위원장 모임을 강화하여 소모임의 활성화를 통해 협회와의 연계 강화를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동반성장위원회와 맺은 플라스틱봉투 대중소기업 상생협약기간의 종료에 따라 기간을 재연장(2025년 3월1일 ~ 2028년 2월 28일)하고 다양한 협력사업을 진행하기로 했다.
일본 회원사인 싱크라보라토리의 신임 대표이사 협회 사무실 방문과 관련하여 김창순 회장과 회원사들과의 만남도 계획하고 있다.
총회 시 기념품 및 협회 발전기금을 기탁한 김창순 회장, 정희국 ㈜태방파텍 대표이사, 현동호 ㈜일진알텍 이사, 오원근 ㈜희성 상무이사에게도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협회는 제292차 이사회를 오는 5월14일 16시 협회 사무실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사)한국포장협회(회장 김창순)가 지난 3월11일 협회 회의실에서 제291차 이사회를 열었다.

 

(사)한국포장협회, 골프동우회 시구회 진행

김선창 고문 우승

(사)한국포장협회 골프동호회(회장 김보철)가 지난 3월 26일 기흥 골드CC에서 2025년 시구회를 진행했다.
모두 6팀이 참가한 이날 행사에는 김선창 고문, 임경호 고문, 김창순 회장, 김보철 동호회 회장과 회원 등 24명이 참가했다.
김선창 고문은 “골프는 협회 운영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개인의 건강을 지키는 좋은 운동”이라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독려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선창 고문의 행사 찬조와 김보철 동호회장의 기념품 협찬으로 시구회에 활력을 더해 주었다.
봄의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날씨에서 진행된 이번 시구회에서는 김선창 고문이 우승을 차지했다. 이어 임경호 고문이 니어리스트, 이용근 피에지 이사가 롱기스트, 남재열 덕성지관 대표가 행운을 차지했다.
동호회 4월 모임은 23일에 있다.

▲(사)한국포장협회 골프동우회가 지난 3월 26일 시구회 후 기념촬영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