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포장협회, 골프동호회 시구회 가져
재미있는 모임으로 활성화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임경호) 골프동호회가 지난 28일 총회를 겸한 시구회를 갖고 신정열 신임회장을 선임했다.
임경호 협회장은 인사말에서 “그동안 동호회 발전에 협력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신임회장님과 함께 더욱 발전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선창 고문은 “골프동호회는 협회의 근본이며, 동호회 활성화가 협회활성화에 직결된다”며 “재미있고 실력도 배양할 수 있는 모임이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신정열 신임회장은 “동호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회원들의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요청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원보 (주)덕원 대표이사, 김석제 재성산업(주) 대표이사, 인형렬 애드윈 대표, 정지연 (주)에스피씨팩 부문장, 한종호 (주)서신 상무, 김현석 디에스팩 이사가 참석해 활기를 더했다.
시구회에서는 우승 윤승열 (주)신영잉크 대표이사, 롱게스트 박애숙 금양화학(주) 대표이사, 니어리스트 정지연 에스피씨팩(주) 부분장이 차지했다.
동호회 4월 모임을 25일 골드CC에서 가질 예정이다.
△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임경호) 골프동호회가 지난 28일 총회를 겸한 시구회를 갖고 신정열 신임회장을 선임했다.
(사)한국포장협회, 밀라노 ‘IPACK-IMA 2018’ 참관단 모집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참관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임경호)는 유럽 포장산업 동향 파악을 위해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개최되는 ‘IPACK-IMA·PRINT4ALL·PLAST 2018’의 참관단을 모집한다.
‘IPACK-IMA·PRINT4ALL·PLAST 2018’은 포장 및 인쇄, 플라스틱 등 관련 산업을 동시에 파악할 수 있는 전시회로, 3년 주기로 열리며 3,600개 업체가 14만 sqm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한국포장협회 관계자는 “이번 참관은 이탈리아 인쇄 설비 및 인쇄 업체를 방문하는 일정으로, 유럽의 연포장 산업의 흐름과 현지 업체의 실태를 견학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포장협회의 참관단은 5월 27일부터 6월 2일까지 5박 7일 일정으로 참관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포장협회 관리부(TEL : 02-2026-8655)로 문의하면 된다.
광성씨알티(주), 포장협회 신입회원 가입
각종 고무롤러, 블랭킷 등 제공
광성씨알티(주)(대표이사 김원중)가 (사)한국포장협회의 신입회원사로 가입했다.
광성씨알티(주)는 각종 고무롤러를 생산하고 블랭킷 및 기타 재료를 판매하는 기업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인쇄용 고무롤러 및 산업용 고무롤러를 사용 용도에 맞게 최상의 품질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엽기, 상업윤전기, 신문윤전기, 비즈니스폼, 금속인쇄기 등에 소요되는 블랭킷, 잉크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고 있다.
광성씨알티(주) 관계자는 “언제나 고객이 만족하는 품질을 목표로 전 직원이 인화 단결하여 끊임없이 연구, 노력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품질 개선, 원가 절감, 고객 불만의 제로화로 고객의 영원한 동반자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성씨알티(주)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122번길 10 |
(주)케이팩, 포장협회 신입회원 가입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식품포장재 생산
(주)케이팩(대표이사 강석원)이 (사)한국포장협회의 신입회원사로 가입했다.
(주)케이팩은 2002년 2월 고객 만족, 친환경 등을 목표로 설립된 식품포장재 전문기업으로, 식품포장 소재를 시작으로 식품 및 식품 기타소재 분야에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면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최근에는 식품안전경영을 최고 경영목표로 삼고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케이팩 관계자는 “다양한 사업 분야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이 원하는 최상의 제품을 제공해 품질 및 안전 면에서 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주)케이팩 주소 : 충청북도 제천시 한방엑스포로143 |
동원시스템즈, 베트남 박닌공장 본격 가동
연포장재, PET 등 생산…3년 내 베트남 연매출 2천억 원
국내 최대 종합포장재 회사인 동원시스템즈가 베트남 박닌공장 증설을 완료하고 본격 가동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동원시스템즈는 지난 3월 15일 베트남 박닌공장에서 준공식을 가졌다. 이날 준공식에는 동원시스템즈 조점근 사장과 베트남 계열사 TTP·MVP의 조정국 대표를 비롯해 박닌성 주정부, 대사관, KOTRA 등 지역 기관 및 주요거래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동원시스템즈는 지난해 9월 약 1천만불을 투자해 박닌공장 증설에 나섰고, 약 6개월의 공사 끝에 4,500평 규모의 증설을 완료했다. 박닌공장은 앞으로 Unilever, P&G, Pepsico, Ajinomoto, Masan 등 200여 개 거래처의 다양한 연포장재와 PET 등을 생산하게 된다.
박닌 지역은 베트남 북부 대표도시인 하노이 근교에 위치하고 있다. 동원시스템즈는 기존 베트남 남부 대도시 호치민에 위치한 연매출 1천억 원 규모의 사업장에 이어 북부에도 대규모 공장을 운영함으로써 베트남, 나아가 아시아 전역에 효율적으로 진출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베트남 생산능력 확대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원가경쟁력이 더욱 강화됐다.
동원시스템즈 조점근 사장은 “베트남은 지난해 6.8%의 경제성장률을 기록할 정도로 성장성이 뛰어난 시장이다. 박닌공장 준공을 발판으로 베트남 내수뿐 아니라 아시아국가들에 대한 수출을 더욱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현재 1천억 원 수준인 베트남 연매출을 향후 3년 내 2천억 원대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동원시스템즈는 지난 3월 15일 베트남 박닌공장에서 준공식을 가졌다. 준공식에서 조정국 TTP 대표, 응우웬 후 탄 박닌성 부성장, 조점근 동원시스템즈 대표이사, 박철호 KOTRA 하노이 관장, 최우혁 주베트남 한국대사관 상무관(좌측 세 번째부터) 등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동원시스템즈).
플레어코리아, ‘2018 제8회 브랜드패키징 & 디자인 세미나’ 개최
4월 19일 경기도 KINTEX 2층 세미나실에서
플레어코리아(대표이사 서영철) 브랜드패키징센터가 4월 19일 경기도 KINTEX 2층 세미나실에서 ‘2018 제8회 브랜드패키징 & 디자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풀무원 이영희 CDO의 ‘패키지디자인 리뉴얼’, △플레어코리아 박용순 이사의 ‘글로벌브랜드의 인쇄품질관리(BCM)’, △플레어코리아 브랜드패키징센터 김득수 센터장의 ‘패키징 차별화와 브랜드포지쇼닝’ 등이 발표된다.
플레어코리아 관계자는 “FMCG에서 마케팅과 브랜딩의 주도권은 패키징과 패키지디자인에 있다”며 “게임의 룰을 바꿔 한발 앞설 수 있는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세미나는 무료로, 선착순 입장되며 책자는 100부까지 배포될 예정이다. 문의는 플레어코리아(전화 02-857-3226)로 하면 된다.
△ 플레어코리아(대표이사 서영철) 브랜드패키징센터가 4월 19일 경기도 KINTEX 2층 세미나실에서 ‘2018 제8회 브랜드패키징 & 디자인 세미나’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