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5월 02호 KOPA News

()한국포장협회, ‘1회 포장인 포럼개최

“Fun & Value – 직원이 행복하면 회사도 행복하다” 주제로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임경호)는 지난 5월 15일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에서 ‘제1회 포장인 포럼’을 개최했다.
‘Fun & Value – 직원이 행복하면 회사도 행복하다’를 주제로 열린 이번 포럼에서는 더밸류즈 정진호가치관경영연구소의 정진호 소장이 ‘직원이 일 잘하는 즐거운 일터 만들기’를 주제로 발표를 했다.
국내 최고의 가치경영전문가인 정 소장은 포럼에서 “요즘 젊은이들은 ‘워라밸’, ‘소확행’, ‘가심비’ 등 추구하는 가치가 확연히 다르다. 다름을 이해하고 접근해야 한다”며 “‘work diet’, ‘work align’, ‘work value’ 등으로 직원이 즐겁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일터로 바꿔야한다”고 강조했다.
임경호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회원사들과 함께 지식을 나누고 정보를 교환하는 자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 (사)한국포장협회(회장 임경호)는 지난 5월 15일 쉐라톤서울팔래스강남호텔에서 ‘제1회 포장인 포럼’을 개최했다.

 

()한국포장협회 골프동우회, 5월모임 활기차게 진행

회원 적극 참가로 확대 모색

  (사)한국포장협회 골프동우회(회장 신정열)가 5월모임을 활기차게 마쳤다.
지난 5월 23일 기흥 골드CC에서 진행된 모임에는 5개 팀이 참가해 동우회에 적극 참가하여 회원을 확대하고 협회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모임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다짐했다.
신정열 회장은 인사말에서 “골프동우회가 다양한 교류를 통해 회원을 확대하고 회원 간 도움이 되는 모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경호 협회장은 “동우회 발전은 협회 발전과 동일하다”며 “동우회에 적극 참가하도록 회원의 협조를 당부”했다.
  이날 모임에서 우승 김태윤 다산팩(주) 상무, 니어리스트 우병윤 (주)에이엠피 대표이사, 롱게스트 박진석 (주)삼성잉크 상무가 차지했다.
올해부터 회사 임원들에게도 문호를 개방하여 진행하고 있는 골프동우회는 점차 활기차고 실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6월모임은 27일에 진행된다.

△ (사)한국포장협회 골프동우회(회장 신정열)가 지난 5월 23일 5월모임을 활기차게 마쳤다.

 

()방림, 포장협회 신입회원 가입

핸드폰용 지기, 지함과 라벨 등 생산

  (주)방림(대표이사 김주영)이 (사)한국포장협회의 신입회원사로 가입했다.
핸드폰용 지기, 지함과 라벨을 생산하는 (주)방림은 높은 기술력으로 정평이 나있는 포장제조사이다.
  동사는 제품 및 환경보호 면에서 탁월한 수성코팅 방법을 개발해 지함 제조에 적용, 글로벌 환경 규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수출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위조방지용 홀로그램 기술을 적용한 지기를 국내 핸드폰 제조업체에 납품해 핸드폰 위조 복제 방지에 기여했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LG전자 등과 수년동안 거래하며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주)방림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백옥대로1832번길 14-10
주요생산품목 : 지함, 지기
TEL : 031-322-5652   FAX : 031-322-5657

 

()신원인팩, 포장협회 신입회원 가입

기업과 소비자를 이어주는 종이패키지

  (주)신원인팩(대표이사 이성구)이 (사)한국포장협회의 신입회원사로 가입했다.
1998년 설립된 (주)신원인팩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용 단상자, 세트케이스 등을 생산할 뿐만 아니라 재판, 인쇄, 라미, 톰슨, 금박, 접착 등 인쇄 및 종이포장과 관련한 모든 공정을 갖추고 있다
  (주)신원인팩 관계자는 “기업과 소비자를 이어주는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최고의 품질을 추구한다”며 “고객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도록 기업과 상품의 콘셉트를 가장 적절한 시각적 이미지로 극대화할 수 있는 시스템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주)신원인팩

주소 :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 황금로166번길 17-39
주요생산품목 : 종이패키지
홈페이지 :www.swinpack.co.kr
TEL :  031-985-6699  FAX : 031-985-6500


(
)이콜테크롤, 포장협회 신입회원 가입

그라비어 제판용 실린더, 북미 수출

  (주)이콜테크롤(대표이사 이승배)이 (사)한국포장협회의 신입회원사로 가입했다.
인천시 남동구에 위치한 (주)이콜테크롤은 2001년 설립 이후 20여 년 동안 그라비어 제판용 실린더, 롤 등을 생산한 그라비어인쇄전문기업이다.
동사의 생산제품은 높은 품질을 인정받아 주로 북미지역으로 수출되고 있다.
  (주)이콜테크롤 관계자는 “북미지역의 까다로운 기준도 무난히 통과할 수 있을 만큼 높은 품질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이콜테크롤

주소 : 인천시 남동구 청능대로410번길 104
주요생산품목 : 그라비어제판용 실린더
TEL :  032-817-9201  FAX : 032-817-9204